전기연구원,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 실시
전기연구원,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 실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2.12.2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급여 일부 및 사회봉사 성금 활용··· 지역 독거노인 및 위탁가정에 생필품 전달
전기연구원은 12월 20일, 연말 따뜻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전기연구원은 12월 20일, 연말 따뜻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기연구원(원장 직무대행 김남균)이 12월 20일, 연말 따뜻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사랑과 안전의 손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전기연구원은 매년 직원들의 급여 일부와 사회봉사 성금을 활용해 생필품을 구매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김남균 전기연구원 원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연구원 직원 대표 30여 명은 경남지역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및 위탁가정 20세대를 방문해 생필품(쌀, 라면)과 자동소화 멀티 콘센트 등 안전용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물품 전달 과정은 최소화했다. 연구원 지역조직(경기도 안산·의왕, 광주광역시) 직원들도 별도 계획에 따라 인근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도 전기연구원은 ▲사랑의 열매 희망 나눔 캠페인 참여 ▲국군장병 위문 성금 기탁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지역 환경 정화 활동 ▲지역 과학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왔다.

김남균 전기연구원장 직무대행은 “최근 물가 상승 등 어려운 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더욱 많아졌는데, 전기연구원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길 희망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연구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