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통해 새로운 출발 응원
한전KDN,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통해 새로운 출발 응원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2.12.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현 사장, 도전과 성장 통해 국민 신뢰를 얻는 에너지 공기업 일원이 되길 당부
한전KDN은 12월 12일 2022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한전KDN은 12월 12일 2022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12월 12일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하고 새내기 사원들의 출발을 함께했다.

한전KDN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은 김장현 한전KDN 사장과 박종섭 한전KDN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신입사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사원 대표의 사령장 수여, 회사배지 부착, 웰컴박스 수여 및 환영사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한 확진으로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입사자들은 온라인 ZO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력산업의 디지털 전환 주도와 친환경 에너지 사업 확대를 통해 에너지ICT 전문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국가 기간 산업인 에너지 공기업의 일원으로서 도전정신을 갖고 매사에 적극적이고, 안전한 일터를 만들고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한전KDN의 일원이 돼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박종섭 한전KDN노동조합 위원장은 “공기업의 노동자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오늘의 마음을 잊지 않고, 일과 일상의 균형을 잡을 줄 아는 성인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전KDN은 객관적이고 투명한 공정 채용을 위해 직무능력 중심의 NCS기반 채용과 내‧외부 교차 검증을 시행하고, 면접의 전문성 확보를 위한 면접관 교육 이수와 별도의 코로나19 확진자 응시 계획을 수립해 운영하는 등 채용 전형 및 입사식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한 공감 채용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