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발전기술 컨퍼런스 전시회 참여업체_스파이더에스엠]
[2022 발전기술 컨퍼런스 전시회 참여업체_스파이더에스엠]
  • EPJ
  • 승인 2022.12.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맞춤형 분전반 제작·공급
SPIDER 안전 분전반, 작업용·용접용 전압 공급
전기안전사고 예방 및 작업효율 향상에 효과적
스파이더에스엠의 SPIDER 안전 분전반 및 주요 제품들.
스파이더에스엠의 SPIDER 안전 분전반 및 주요 제품들.

[일렉트릭파워] 스파이더에스엠은 2005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국내 6개 발전사와 그 관련 기업에 다양한 맞춤형 분전반을 제작·공급해 왔으며, 고객의 요구에 대해선 문제 해결을 위한 사전 기술 상담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사후 관리와 신속한 대응으로 적극 협력하고 있다.

스파이더에스엠은 발전소 내에서 이뤄지는 각종 수리, 정비 작업 시에 작업용·용접용 전압을 공급하는 전원함으로 다양한 전압(480V, 380V, 220V)을 공급할 수 있는 분전반 제품인 ‘SPIDER 안전 분전반’을 제작·공급하고 있다.

SPIDER 안전 분전반은 충전부 노출을 최소화하고, 작업용 전력선을 쉽고·빠르고·안전하게 연결하고 분리할 수 있어 전기안전사고 예방과 작업효율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SPIDER 안전 분전반은 ▲기본형 MAPD(다기능 아크보호 분전반) ▲이동형 PMTB(이동형 미니변전함) ▲이동형 PMPD(이동형 멀티전원 분전반) ▲이동형 PMPS(포터블 멀티파워 서브스테이션)가 있다.

기본형 MAPD(다기능 아크보호 분전반)은 발전소 또는 각종 시설, 설비가 운영되는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수리용·용접용 전원 공급함을 대체하기 위해 안전 요소를 강화해 전기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이동형 PMTB(이동형 미니 변전함)은 변압기를 내장하고 작업효율을 높이기 위해 SPIDER 안전 분전반 제품을 소형화시킨 제품이다.

이동형 PMPD(이동형 멀티전원 분전반)은 480V 입력전원에 의해 다양한 출력전압을 공급하는 이동이 가능한 분전반이며, 이동형 PMPS(포터블 멀티파워 서브스테이션)은 다양한 출력전압을 공급하며 이동이 가능한 분전반이다.

스파이더에스엠은 안전 분전반 뿐만 아니라 이동형 멀티콘센트 변전함, 임시 전원 안전 분전반, 220V 콘센트 작업용 분전반 등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