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ESG 장학생 67명 선발
GS파워, ESG 장학생 67명 선발
  • EPJ
  • 승인 2022.12.1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과 공동개최… 총 1억원 장학금 전달
GS파워는 안양시 인재육성재단과 공동으로 ESG 장학생 67명을 선발해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GS파워는 안양시 인재육성재단과 공동으로 ESG 장학생 67명을 선발해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일렉트릭파워] GS파워가 ESG 관련 우수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해 67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GS파워(대표 조효제)는 안양시 인재육성재단과 공동으로 12월 10일 대림대학교에서 ESG 장학생 수여식을 갖고 선발된 67명의 장학생에게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GS파워 ESG 장학생 선발은 ESG 분야 미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E(환경), S(사회), G(거버넌스)에 관한 아이디어를 가진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이 기획서를 만들고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 참여하고 있다.

탄소중립·온실가스 감축 아이디어부터 해서 생활 속 환경보호, 일회용품 줄이기, 자원재활용, 지역상생 발전 사회공헌활동, 사회적 책임, 상생협력 실천 방법, 청렴문화 확산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출품돼 총 67명의 장학생이 선발됐다.

또 아이디어 기획과 함께 ESG 슬로건도 공모해 올해는 ▲오늘의 선택-내일의 습관-미래의 환경 ▲E보다 S쉬울 순 없다 G지구 살리기 2개가 우수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조효제 GS파워 대표는 “환경을 우선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윤리경영을 통해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베풀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