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전KDN,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2.07.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 위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및 사회적약자 지원
한전KDN 감사실은 7월 19일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한전KPS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전KDN 감사실은 7월 19일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한전KPS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 감사실은 7월 19일 전남 무안에 위치한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회의실에서 전남자치경찰위원회, 한전KPS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와 조만형 전남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과 강동신 한전KPS 상임감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소개와 인사말, 협약 서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범죄예방 등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범죄피해자 등 사회적약자 지원에 관한 협력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등이며 협약에 참여한 각 기관은 협력을 통해 범죄예방을 포함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노력하고 사회적약자 지원 등 사회적 책무 이행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조만형 전남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첫걸음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도민의 안전한 삶을 위해 큰 진전이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동신 한전KPS 상임감사는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는 “세 기관이 함께한다면, 더욱 체계적으로 도민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우수 교류사례로 타 기관에 귀감이 되고 각 기관 모두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