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대학생 봉사단 2기 활동 시작
GS파워, 대학생 봉사단 2기 활동 시작
  • EPJ
  • 승인 2022.06.0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부천지역 대학생 20명 구성… 지식·재능 나눔
조효제 GS파워 사장(앞줄 가운데)이 대학생 봉사단 2기 발대식에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효제 GS파워 사장(앞줄 가운데)이 대학생 봉사단 2기 발대식에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GS파워가 안양과 부천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GS파워(사장 조효제)는 6월 8일 서울 GS타워에서 안양 대림대·성결대, 부천 유한대·부천대에서 선발된 대학생 20명과 ‘2022 GS파워 청춘기부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효제 GS파워 사장을 비롯해 정현정 유한대 교수, 강성희 대림대 교수, 이은아 성결대 교수 등이 참석했다.

GS파워 대학생 청춘기부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유도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GS파워의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이다.

2020년 장학생 선발과 함께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시작돼 지난해에는 봉사단 1기를 선발해 ▲부천 사랑나눔 김장 ▲희망이 우수수 나눔 ▲추억충전 스토리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출범한 대학생 봉사단 2기는 1기 우수활동자와 새로 모집한 학생 20명으로 구성됐다. GS파워 임직원과 함께 봉사활동 참여는 물론 GS파워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모전 참가기회가 주어진다.

GS파워 사회공헌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인 정현정 유한대 보건복지학과 교수는 “지역공동체에서 대학생의 의미 있는 사회참여를 이끌어준 GS파워에 감사드린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능기부가 회사와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효제 GS파워 사장은 “오늘 이 순간부터 대학생 여러분 모두 또 하나의 GS파워 가족이 된 것을 축하드리고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며 “GS파워도 ESG경영 실천을 통해 국가에너지절감과 환경보전, 사회공헌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