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유튜브 채널 ‘삼천리TV’ 오픈
삼천리, 유튜브 채널 ‘삼천리TV’ 오픈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2.05.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소식, 에너지 상식 등 콘텐츠 제공··· 고객과 소통 기회 확대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유튜브 채널 `삼천리TV`를 오픈했다.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유튜브 채널 `삼천리TV`를 오픈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고객과 소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삼천리TV’를 오픈했다고 5월 23일 밝혔다.

그동안 삼천리는 홈페이지, 온라인 사보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안전한 가스 사용 방법, 에너지 관련 칼럼 등 다채롭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 왔다.

삼천리 관계자는 이번에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면서도 이해가 쉬운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그룹의 비전 ‘사랑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유튜브 채널 ‘삼천리TV’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삼천리TV 채널은 삼천리그룹의 최신 뉴스를 전달하는 '삼천리뉴스', 꼭 알아야 하는 가스 안전 소식을 60초 이내 Shorts 영상으로 알아보는 'Gastory(가스토리)', 삼천리그룹의 업무 현장을 직접 찾아가 생생한 업무 모습을 전달하는 '현장탐구생활', 상생을 추구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손길을 건네는 '삼천리 사랑 나눔', 에너지에 대한 개념을 쉽고 정확하게 이해하는 '에너지 이모저모'의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삼천리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내용들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삼천리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대중들과의 소통의 장 마련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삼천리는 ‘삼천리TV’ 채널 오픈을 기념해 5월 29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삼천리는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그룹의 사업 현황을 알리며 종합에너지그룹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