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랜드파워, 그린에너지 전환 의지 담은 새 브랜드 론칭
노스랜드파워, 그린에너지 전환 의지 담은 새 브랜드 론칭
  • 박윤석 기자
  • 승인 2022.05.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 탄소중립 사회 실현 비전 공유
노스랜드파워 새 브랜드 로고
노스랜드파워 새 브랜드 로고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노스랜드파워가 지속가능한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한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를 내놨다.

노스랜드파워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 걸친 신재생에너지 개발로 글로벌 탈탄소화를 이끌겠다는 비전을 고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최근 브랜드를 교체했다.

새로운 브랜드는 색상과 로고 디자인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통해 노스랜드파워가 추구하는 핵심 비전을 형상화했다.

바람과 물을 상징하는 녹색과 청색 계열은 그린에너지 전환으로 지구환경을 보호한다는 노스랜드파워의 성장동력을 표현한 것이다. 지속적인 움직임을 나타낸 로고 디자인은 탄소중립을 통한 균형을 의미한다.

마이크 크롤리 노스랜드파워 CEO는 “새로운 브랜드는 후손에게 더 나은 세상을 물려주기 위해 신재생에너지 인프라를 개발·건설·운영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 것”이라며 “전 세계 이해관계자와 지역사회에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에 걸쳐 3GW 이상의 발전설비를 보유하고 있는 노스랜드파워는 1.2GW 이상을 해상풍력으로 운영 중이다. 한국을 비롯해 8개국에 현지사무소를 갖추고 있다.

2027년까지 6.5GW 규모로 발전설비를 확대할 계획인 가운데 확보하고 있는 14GW 상당의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 파이프라인 중 12GW를 해상풍력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전남 여수지역을 중심으로 해상풍력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미 1GW 규모 프로젝트의 발전사업허가를 받아 후속 인허가 절차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