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봄 축제, 봄을 그리다’ 개최
GS파워, ‘봄 축제, 봄을 그리다’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22.05.0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마을축제 열어
GS파워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봄 축제, 봄을 그리다’ 행사에서 아이들이 비눗방울 놀이를 즐기고 있다.
GS파워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봄 축제, 봄을 그리다’ 행사에서 아이들이 비눗방울 놀이를 즐기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조효제)와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은 5월 5일 ‘봄 축제, 봄을 그리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지역주민 9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GS파워와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이 매년 추진하는 마을축제다. 지역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열렸다. 미꾸라지잡기, 에어바운스, 미니꽃다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됐다. 축하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봄과 가족을 주제로 열린 그림 그리기 대회에는 부천시 거주 6~13세 어린이 200여 명이 참가했다.

GS파워는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을 가꾸고 나누자는 취지로 마을 축제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특히 후원뿐만 아니라 봉사활동까지 참여하고 있다.

이성규 GS파워 사회공헌팀장은 “마을 축제를 통한 지역의 화합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계속해서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들도 “GS파워의 후원으로 마을에 큰 축제가 열려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됐던 지역사회가 활성화되는 것 같다”며 “가족들과 함께 잊지 못할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