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환경보호하고 장애인 일자리도 만들고
한전KPS, 환경보호하고 장애인 일자리도 만들고
  • 박윤석 기자
  • 승인 2022.05.0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사이클링 캠페인 펼쳐… 사용물품 1,000여 점 기부
한전KPS는 임직원들의 사용물품을 기증받아 굿사이클링 캠페인 주관사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한전KPS는 임직원들의 사용물품을 기증받아 굿사이클링 캠페인 주관사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한전KPS 임직원이 사용하던 물품을 기부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자원순환의 의미를 더하는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전KPS(사장 김홍연)는 최근 본사 임직원을 중심으로 ‘굿사이클링 캠페인’을 펼쳐 1,000점이 넘는 물품과 함께 300만원의 후원금을 주관사인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굿사이클링 캠페인은 장애인이 중심이 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생활용품·가전제품·옷가지 등을 기증 받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일종의 자원순환 운동이다. 장애인들이 기부 물품을 분류하고 제품화·판매영업까지 맡아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ESG경영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전KPS는 환경보호와 장애인 자립을 도울 수 있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임직원 참여를 독려한 결과 1,120여 점의 물품을 기증하게 됐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장애인 고용 창출과 온실가스 감축 등 환경보호에 일조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전사적인 캠페인 동참을 추진해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