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인재개발원, 베트남 화력발전 운영 교육
발전인재개발원, 베트남 화력발전 운영 교육
  • 배상훈 기자
  • 승인 2022.02.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례 위주의 실용적인 강의 수행
한국발전인재개발원은 베트남 송하우 화력발전소 운영 훈련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국발전인재개발원은 베트남 송하우 화력발전소 운영 훈련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발전인재개발원(원장 이충호)은 1월 20일 베트남 송하우 #1 Operation Training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발주처는 베트남석유공사다.

이번 교육과정은 고객사의 요청에 적극 부응한 발전인재개발원의 열의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교육은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올해 1월 20일까지 메콩 델타지역 중심도시 껀터(Cần Thơ)에서 4주간 진행했다.

이곳에서 발전인재개발원 교수들은 사례 위주의 실용적인 강의를 수행했다. 또한 송하우 #1 화력발전소 직원 40여 명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교육을 수료한 송하우 화력발전소 직원들은 ▲현지 출강 교수의 높은 강의 전문성과 질의응답 ▲소통을 통한 교육운영 개선노력 ▲최신의 비대면 강의 시스템 ▲쾌적한 강의환경 제공 ▲품격 있는 수료행사 시행 ▲지속적 고객관리를 위한 연락망 구축에 대해 높게 평가했다.

한편 발전인재개발원은 현재까지 19개국 75개 교육과정에서 1,275명의 해외 교육생을 배출했다. 향후 지속적인 해외 교육생 양성을 통해 세계적인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