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 지역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전달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 지역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전달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2.01.1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특기생 및 우수졸업생 장학증서 및 장학금
한수원 한울본부_0110 죽변고등학교 사격부 예체능 특기생 장학금 전달 기념사진
한수원 한울본부가 죽변고등학교 사격부 예체능 특기생 장학금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는 울진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체육특기생 및 우수졸업생을 선발해 관내 졸업식 일정에 맞춰 장학증서와 부상을 수여한다.

한울원자력본부는 대한체육회 소속인 축구, 사격, 요트분야 체육특기생 65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3,250만원을 전달했다.

대상자는 관내 중·고등학교 재학생으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우수졸업생 표창 사업으로 관내 26개 초·중·고교 우수졸업생 26명에게 표창장과 총 1,16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은 부상으로 초등학생 20만원, 중학생 50만원, 고등학생 100만원의 장학금을 받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를 생략했으며, 졸업식 일정에 맞춰 학교 자체 수여식에서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장학금은 개별로 지급할 예정이다.

박범수 본부장은“지역인재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약속하며 향후에는 4차산업혁명과 연계한 ‘한울본부식 교육장학 사업’을 선정·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