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애뉴얼리포트, 마국 LACP ‘2020 Vision Awards’ 은상 수상
삼천리 애뉴얼리포트, 마국 LACP ‘2020 Vision Awards’ 은상 수상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1.10.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를 위한 변화와 혁신에 노력하는 다양한 경영활동, 사업성과 효과적으로 전달
삼천리 ‘2020 Vision Awards’ 은상 상패와 2020년도 애뉴얼리포트.
삼천리 ‘2020 Vision Awards’ 은상 상패와 2020년도 애뉴얼리포트.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는 올해 발간한 2020년도 애뉴얼리포트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2020 Vision Awards’의 유틸리티(가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0월 25일 밝혔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이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의 애뉴얼리포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사회공헌보고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시상한다.

국제적 명성을 가진 재무전문가, 작가,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평가를 진행하며, 올해 20여개 국가에서 1,000개 이상의 기관이 응모했다.

삼천리가 제작한 2020년도 애뉴얼리포트는 비전인 ‘사랑받는 기업’과 경영방침인 ‘미래를 위한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성과 및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위한 경영활동을 다각도로 정리해 이해관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 메시지, 서술력, 경제성, 창의성, 정보접근성 등 총 8개 평가항목에서 모두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은상을 수상했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에너지그룹으로서 보유한 전문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그룹의 목표와 다양한 성과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애뉴얼리포트를 제작함으로써 이해관계자에게 정확한 최신 기업정보를 제공하고 지속성장의 면모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