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비전 제시하는 전문지 역할에 힘써 주길”
“미래비전 제시하는 전문지 역할에 힘써 주길”
  • EPJ
  • 승인 2007.02.2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축사] 함윤상 한전KPS(주) 사장

국내 전력 및 발전산업 분야의 심도 있는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월간저널 Electric Power’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문제가 국가의 존망을 좌우할 핵심요소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Electric Power’의 창간은 시대적 소명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세계 각국들은 에너지·자원 확보를 위해 사활을 건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 대세가 되고 있는 WTO, FTA 등에 따른 에너지시장 개방 역시 예외일 수 없습니다. 경쟁력을 가지지 못하면 생존할 수 없다는 냉혹한 현실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는 것입니다.

저희 한전KPS는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경영환경에 대비하고자 내부적으로 경영혁신에 박차를 가하면서 밖으로는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진력하고 있습니다.

한전KPS 직원들은 회사의 중장기 경영전략인 ‘ACT KPS 2015’의 비전달성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플랜트종합서비스 제공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Electric Power’가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창간한 만큼 정론직필을 기본으로 정확한 뉴스와 분석 기사 그리고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전문지로서의 역할에 힘써 자원빈국인 우리나라가 에너지강국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