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 AR 솔루션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버넥트, AR 솔루션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1.02.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지 혜택 지원··· 6월 말까지 진행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산업용 AR 및 디지털 트윈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업계 및 개인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에 대한 무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코로나로 인해 산업 현장의 필수 아이템이 된 비대면 업무 협업에 알맞는 다자간 원격협업 솔루션 ‘버넥트 Remote’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군·경·소방·의료·비영리단체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개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비코딩 AR 콘텐츠 제작 솔루션인 ‘버넥트 Make’의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신규 회원 가입 시 1개월 무료 체험 쿠폰을 제공해 버넥트의 다양한 솔루션을 이용해볼 수 있다.

버넥트 관계자는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버넥트의 우수한 AR솔루션을 부담없이 무료로 접할 수 있어 그간 AR기술을 접하고자 했던 개인 및 기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버넥트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를 바로 신청할 수 있다.

하태진 버넥트 대표는 “이번 무료 지원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기관에게는 업무 효율성 증진을, 4차 산업의 미래인 학생들에게는 AR 콘텐츠 제작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더욱 발전된 원격 협업 솔루션 및 AR콘텐츠 제작 Tool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버넥트는 2021년에도 끊임없는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연구개발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