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윤리·정도경영 실천다짐 서약
서부발전, 윤리·정도경영 실천다짐 서약
  • 박정필 기자
  • 승인 2007.05.1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진과 본사 처(실)장, 사업소장 윤리경영 실천 적극 동참

지난 5월 4일 가진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에서 손동희 서부발전 사장이 서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한국서부발전(사장 손동희)은 지난 5월 4일 확대간부회의에서 윤리·정도경영 실천다짐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을 가졌다.

서부발전에 따르면 이번 서약식은 지속가능 경영의 핵심요소인 윤리·정도경영의 정착을 위해 경영진과 본사 처(실)장, 사업소장들이 윤리경영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솔선수범할 것을 다짐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관리본부장과 본사 처(실)장, 사업소장의 서명에 이어 최종으로 사장, 감사의 서명으로 진행됐다.

또 가톨릭대 김기찬 교수의 윤리경영 특강과 함께 윤리경영 실천서약식을 가짐으로써 윤리 실천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경영진의 Clean-서부 달성 의지를 다졌다.

서부발전 관계자는 “2003년 윤리강령인 ‘서부인의 신조’ 선포식과 2005년의 ‘반부패 청렴서약’에 이어 이번 ‘윤리·정도경영 실천다짐 서약’까지 지속적 실천다짐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윤리경영 실천력을 높이고 이를 기업문화로 내재화 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5월 중에 시행될 사업소 순회 워크숍 개최 시 사업소별로 윤리경영 실천서약 행사도 겸해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