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산업 발전 기여하는 내실있는 전문지 되길”
“전력산업 발전 기여하는 내실있는 전문지 되길”
  • EPJ
  • 승인 2007.02.2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축사] 임성춘 한국전력기술 사장

‘월간저널 Electric Power’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전력분야 최초로 시도되는 본격 전력시사 전문 월간지인 만큼 새로운 시도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 전력산업 발전의 한 축을 담당하는 큰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에너지산업은 단순히 특정 산업분야에 국한된 문제가 아니라, 국민 생활의 기초가 되며 나아가 국가 경제와 안보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산업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날로 심화되어가는 국제 에너지 경쟁과 고유가 문제로 에너지산업의 중요성은 더욱더 절실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관련분야 각층에 심도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 토론의 장을 마련해 줄 전문 언론의 역할은 건강하고 균형있는 산업발전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언론 본연의 역할과 사명감을 잃지 말고 꾸준히 독자들의 곁에서 믿을 수 있는 눈과 귀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한국전력기술 역시 새로운 기술개발과 빈틈없는 사업수행으로 전력산업의 발전과 국제 경쟁력 향상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귀사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월간저널 Electric Power’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양질의 콘텐츠로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내실있는 전문지로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