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산업 발전 선도하는 견인차 역할 하길”
“전력산업 발전 선도하는 견인차 역할 하길”
  • EPJ
  • 승인 2007.02.2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축사] 정장섭 한국중부발전(주) 사장

국가 경제의 원동력인 에너지산업과 전력분야를 전문으로 취재하고 보도할 ‘월간저널 Electric Power'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나라 전력산업의 동향과 에너지 분야의 흐름을 보다 정확하고 심층적으로 파악해 전달할 전력분야 최초의 시사 잡지인 ‘월간저널 Electric Power’는 앞으로 전력산업의 발전과 과학기술 진흥을 선도하는 견인차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에너지전문 잡지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월간저널 Electric Power’는 에너지업계의 발전을 위한 전문 언론사로서 전력산업계 전반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함은 물론 더 나아가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역동적인 언론 매체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중부발전은 ‘Global Clean Power Company’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친환경적이고 안정적인 전력공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신재생에너지 사업의 추진과 활발한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새로운 수익창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과 중소기업 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사회가 요구하는 기업과 언론의 역할을 수행함에 있어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전력산업의 파트너로서 우리 중부발전과 ‘월간저널 Electric Power’가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다시 한번 ‘월간저널 Electric Power’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전력분야 현안에 대한 정확한 보도와 분석, 다양한 대안 제시를 통해 오피니언 리더(Opinion Leader)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다져 나가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