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업무 전환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 개최
버넥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업무 전환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9.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현장 통합 AR 적용을 통한 비대변 업무혁신' 주제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코로나로 인해 산업계의 비대면 업무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 이를 실현하는 핵심 기술로 현실 공간에 디지털 정보를 시각화하는 AR기술이 주목받는다.

산업용 AR 및 디지털 트윈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는 ‘산업현장 통합 AR 적용을 통한 비대면 업무 혁신’을 주제로 9월 24일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버넥트는 Saving, Safety, Smartness라는 3S 관점으로 AR기술을 활용해 산업현장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끌고 있다.

버넥트의 AR 솔루션을 적용하면 의사결정 시 불필요한 비용 및 시간 소모를 줄이고(Saving), 현장의 안전 관리를 강화할 수 있으며(Safety), 작업 데이터를 눈앞에 시각화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것(Smartness)이 가능해진다.

버넥트 측은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버넥트 AR 솔루션을 활용한 산업현장 비대면 업무 전환 방안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산업현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새로운 요구 사항들을 확인하고, 업데이트된 버넥트 AR 솔루션 2.0을 적용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버넥트가 진행한 AR 프로젝트 사례도 함께 소개된다.

코로나 이후, 비대면 업무 전환을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AR 도입을 실질적으로 검토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세미나는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allshowtv.com/detail.html?idx=34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