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교육원, 콘텐츠 공모전 개최
발전교육원, 콘텐츠 공모전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20.08.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자 중심의 교육서비스 제공 목적
‘한국발전교육원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한국발전교육원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발전교육원(원장 이충호)은 8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한국발전교육원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발전산업 종사자들의 교육 필요를 파악하고 의견을 수렴해 학습자 중심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공모 부문은 ▲교육과정 기획 ▲발전교육원 이용수기 ▲‘발전교육원은 ◯◯◯이다’ 빈칸 넣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발전산업 종사자 또는 산학연 관계자이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대회기간 동안 공모된 작품은 실행 가능성, 창의성 등을 고려해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기획, 발전교육원 이용수기 부문 출품작에 대해선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선정한다. ‘발전교육원은 ◯◯◯이다’ 빈칸 넣기 부문 출품작에 대해선 ▲신선해요상 10명 ▲감사해요상 200명을 선정해 상금과 기프티콘을 전달할 계획이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발전교육원 교육과정 개발, 홍보콘텐츠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0월 30일까지 발전교육원 콘텐츠 공모전 홈페이지(www.발전공모전.com)에서 가능하다. 출품 수 제한은 없다.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이충호 발전교육원 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대전 이전을 앞두고 발전교육원이 학습자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은 물론 발전산업 종사자에게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