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노·경·협력사 합동 안전경영 다짐행사 시행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노·경·협력사 합동 안전경영 다짐행사 시행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7.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경영헌장 준수 서약 및 안전경영헌장 선포 등 진행
한수원 새울본부는 7월 22일 노·경·협력사가 함께한  안전경영 다짐행사를 통해 '안전을 넘어, 안심으로'라는 안전한 일터 조성 의지를 다졌다.
한수원 새울본부는 7월 22일 노·경·협력사가 함께한 안전경영 다짐행사를 통해 '안전을 넘어, 안심으로'라는 안전한 일터 조성 의지를 다졌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7월 22일 새울2발전소 4층 강당에서 직원, 노동조합 및 협력회사 대표 등 8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안전경영 다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울본부가 추구하는 '안전 최우선 안심일터 구현' 및 '안전을 넘어, 안심으로'라는 가치를 노·경·협력사가 함께 공유하는 자리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안전경영헌장 준수 서약, 안전경영헌장 선포(준수 선서), 본부장-노조위원장-협력회사 대표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준수 선서는 새울원자력본부 회사 대표, 노동조합 대표 및 협력회사 대표 각 1인이 함께 선서했다.

한상길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서로의 몸을 내 몸과 같이 생각하자”고 강조하며,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안전실천이 생활화되고 문화로 뿌리내려 산업재해 위험에서 자유로운 일터(Risk-free workplace)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