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
한전KDN,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6.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3일 필기시험 진행··· 코로나19 예방 위한 특별 방역소 설치 등 수험생 안전에 만전 기해
한전KDN은 6월 13일 서울 구암중학교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필기시험을 진행했다.
한전KDN은 6월 13일 서울 구암중학교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필기시험을 진행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6월 13일 서울 구암중학교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필기시험을 진행했다.

최근 코로나19로 많은 구직자들이 취업난을 겪는 가운데 한전KDN은 당초  계획된 인원보다 확대된 9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는 총 2,500여 명이 응시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한전KDN은 시험장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감염관리총괄담당 및 책임자,  감염병 관리 전담자를 별도지정·운영하고 특별방역소를 설치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시험 실시 전·후 방역 실시, 체온측정, 마스크착용 및 손세정제 사용, 유증상자용 별도 시험장 준비, 수험생들 간 거리두기,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위한 포스터 및 방역용품 지급 등 체계적 방역관리로 안전한 시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시험 당일 박성철 한전KDN 사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방역 및 시험 진행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점검 하는 등 채용시험 진행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한편, 한전 KDN은 이번 채용에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양성평등, 기초생활수급자·장애인 우대 및 지역인재 채용목표제 등을 반영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약자와 지역 채용 확대 등 정부의 사회 형평적 채용 정책에 적극 부응할 예정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행될 채용전형에도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해 응시자들이 안심하고 시험 및 면접 등에 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