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환경공단, 체험형인턴·공무직·기간제 32명 채용
원자력환경공단, 체험형인턴·공무직·기간제 32명 채용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6.1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인턴 26명, 공무직 3명, 기간제 3명 모집
공무직은 방폐물 처분시설 입지지역 경주시민 대상 별도 모집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6월 11일 코로나 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일자리 확대와 사회적가치 구현을 위해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대상은 체험형 인턴 26명, 공무직 3명, 기간제 3명 등 총 32명이다.

지원서 접수는 6월 19~26일까지며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전형을 거쳐 8월중 최종 임용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공단 채용 홈페이지(https://korad.recruiter.co.kr)를 통해 접수한다.

체험형 인턴은 정부의 사회형평적 채용 권장 비율을 최대한 고려해 장애인 12명, 국가유공자 취업지원대상자 5명, 청년 9명을 모집한다.

기간제 근로자는 공정관리·총무일반·산업안전환경건관리 직무의 휴직대체 인력으로 별도 자격요건 없이 관련 직무 지식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무직은 경비·환경미화 분야를 채용하며 처분시설 입지지역인 경주에서 지원서 접수 마감일(26일) 포함 이전 1년 이상 본인 또는 부모가 계속 거주한 경우 지원 가능하다.

저소득층, 북한 이탈주민, 다문화가족은 가점을 부여한다.

원자력환경공단은 코로나 19에 대비해 방역 및 소독지침을 철저하게 이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공식 유튜브(YesKORAD)와 공단 홈페이지(https://www.korad.or.kr) 채용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