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해줌, KS인증 태양광 패널 인버터 패키지 ‘최저가’ 공급
비즈해줌, KS인증 태양광 패널 인버터 패키지 ‘최저가’ 공급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6.0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품질 및 가격 차별화로 영업 수주율 향상
100kW급 맞춤형 패키지 구성··· 고객 희망제품 선택 가능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태양광 시공사를 위한 B2B 플랫폼 비즈해줌(대표 권오현)이 KS 인증 태양광 기자재 패키지를 최저가로 공급한다고 6월 3일 밝혔다.

오는 7월부터 사업용 태양광(RPS) 설비에도 KS인증을 받은 태양광 기자재를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이에 따라 태양광 패널, 인버터, 접속함 등 주요 설비·부품 선택이 중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비즈해줌은 이런 정부 제도에 발맞춰 6월 한달간 KS 인증 태양광 기자재 패키지를 회원사들에게 최저가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해줌은 한화, 현대, 한솔, 금비전자 등의 국내 태양광 패널 및 인버터 제조사와 라이젠, SMA 등의 글로벌 기업과 협력해 고효율 태양광 제품 패키지를 매월 특가로 회원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6월 패키지 구성은 설비 용량에 맞춰 각각▲융복합 3kW 패키지(한화 375W 패널, 금비전자 3.7kW 인버터) ▲주택용 3kW 패키지(한솔 375W, 한솔 3.5kW 인버터) ▲100kW 패키지(라이젠, 한화, 현대 모듈, 금비전자 50kW 인버터)로 구성했다.

비즈해줌 관계자는 "회원사는 설치 희망 용량에 따라 필요한 패키지를 선택하거나,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구성해 맞춤형 구매도 가능하다"며 "비즈해줌은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보급되고 있는 100kW급 태양광 시장 수요에 맞춰, 100kW 태양광 패널·인버터 패키지를 최저가로 공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권오현 비즈해줌 대표는 “7월부터 시행될 KS 인증 의무화 제도로 태양광 제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공사들을 위해 태양광 제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이 확보된 제품으로 시공사들의 영업 수주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