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볼만한 영화
4월에 볼만한 영화
  • 신선경 기자
  • 승인 2009.04.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집에 왜왔니

3년 동안 자살 시도에 줄곧 실패만 해온 병희. 드디어 정말 죽으려는 순간! 정체불명의 여자, 이수강이 “다녀왔습니다!”라며 병희 집에 당당하게 쳐들어온다. 수상한 그녀, 수강은 마당에 꼭 묻어야 할 놈이 있다며 병희에게 조용히 지낼 것을 강요하는데… 도대체 그녀는 왜 우리 집에 쳐들어왔을까?

맘대로 죽지도 못하고, 온 몸이 묶인 채 자기 집에 감금당하는 신세가 된 병희. 수강이 우리 집에 쳐들어 온지도 3주가 훌쩍 지나고, 끼니때마다 식사를 대령하는 수강 덕분에 감금생활에 익숙해져가는 병희.

그런데 수강은 먹고, 잠자는 시간 외에는 하루 종일 오페라 글라스로 창밖의 누군가의 집을 감시한다. 도대체 그녀는 뭘 하는 걸까?

병희는 감시가 소홀한 틈을 타, 자신을 묶고 있는 끈으로 수강을 포박하는 데 성공한다. 경찰에 수강을 신고하지도 않고, 우리 집에서 도망가지도 않는 병희는 그녀에 대한 호기심에 수강을 돕겠다고 나선다.

이제, 이수강의 수상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감독 황수아 ◆주연 강혜정, 박희순 ◆개봉 4월 9일


용의자 X의 헌신

두 남자의 뜨거운 대결이 시작됐다.
어느 날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남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사망자가 ‘토가시 신지’임이 판명되자, 그의 행적 을 조사한 ‘우츠미’ 형사는 사건의 강력한 용의자로 전처 ‘야스코’를 지목한다.

하지만 그녀의 완벽한 알리바이에 수사의 한계에 부딪힌 우츠미는 천재 탐정 ‘갈릴레오’라 불리는 물리학자 ‘유카와’ 교수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사건의 전말을 확인한 유카와는 용의자의 옆집에 사는 남자가 대학시절 유일하게 수학 천재로 인정했던 동창 ‘이시가미’란 사실에 그가 야스코의 뒤에서 알리바이를 조작하고 있음을 직감한다.

그리고 이시가미와 접촉하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넨다.
"풀 수 없는 문제를 만드는 것과 그 문제를 푸는 것 중 어느 것이 더 어려울까? 단 정답은 반드시 있어."

서서히 드러나는 천재 수학자의 치밀하고 완벽한 알리바이의 실체.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한 남자의 뜨거운 헌신이 밝혀진다!

◆감독 니시타니 히로시 ◆주연 후쿠야마 마사하루, 츠츠미 신이치 ◆개봉 4월 9일


미쓰 루시힐

우아하게 살고 싶었던 (미쓰 루시 힐) “이 동네, 내가 접수하겠어!”
마이애미 신상녀, 할리우드 스타 뺨치는 생활을 즐기는 루시 힐은 출세욕과 승부욕에 가득 찬 커리어 우먼. 그런 그녀가 출세를 위해 모두가 꺼리는 프로젝트를 접수하는데…

자신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깡촌 미네소타로 발령난 루시. 공장 관리자 자격으로 야심차게 구조조정을 감행하려 하지만 깡촌에서 깡만 기른 촌사람들의 텃세를 감당하긴 힘들다. 설상가상 노조대표 테드와는 초장부터 원수지간이 된다.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그녀, 과연 무사히 업무를 마치고 미네소타에서 벗어나 출세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인가?

◆감독 조너스 엘머 ◆주연 르네 젤위거, 해리 코닉 주니어 ◆개봉 4월 9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