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국민과의 소통 스위치 ‘ON’
지역난방공사, 국민과의 소통 스위치 ‘ON’
  • 배상훈 기자
  • 승인 2020.05.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HC 제2기 국민위원단 모집
한국지역난방공사 ‘KDHC 제2기 국민위원단’ 모집 안내문
한국지역난방공사 ‘KDHC 제2기 국민위원단’ 모집 안내문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5월 18일~6월 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KDHC 제2기 국민위원단’을 모집한다. 이는 국민 눈높이에서 국민이 체감하는 혁신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진행한다.

KDHC 제2기 국민위원단은 지역난방공사 경영현황과 혁신전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중심의 기관 운영 ▲혁신적 포용국가 선도 ▲국민신뢰 제고 그룹으로 운영된다.

국민참여단은 올해 지역난방공사 혁신 중점과제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추진과정 모니터링, 실적 평가, 의견수렴 등 지역난방공사 혁신활동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KDHC 제2기 국민위원단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다. 지역난방공사 혁신 추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 내 ‘국민참여’ 또는 국민생각함(idea.epeople.go.kr)에서 지역난방공사 검색 후 모집공고를 참고해 신청할 수 있다. 지역난방공사에선 지원자 관심분야, 거주지역, 연령 등 대표성을 감안해 선발할 예정이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제2기 국민위원단 모집을 계기로 지역난방공사와 국민이 적극적으로 소통해 긍정적 시너지를 창출하고 집단에너지에 관심 있는 국민들이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난방공사는 국민이 참여하는 혁신활동을 위해 2018년 제1기 국민위원단 100명을 운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