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5.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릴레이 캠페인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이 5월 11일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이배수 한전기술 사장이 5월 11일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이 5월 11일 김병숙 한국서부발전 사장의 바톤을 이어 받아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의료현장, 질병관리본부, 경제살리기 등 코로나19 대응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손글씨 캠페인으로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에서 시작해 공공기관 기관장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캠페인은 손글씨를 포함한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살리기 등 문구를 작성해 SNS에 게시하고 차기릴레이 참여자 3인씩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은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대구경북!!, 살리자! 지역경제!!"라고 적은 희망캠페인 릴레이 메시지를 회사 홈페이지 등에 올리면서 의료현장, 질병관리본부, 지역경제 살리기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 국민들에게 작지만 힘이 되기 바라는 뜻에서 이번 릴레이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기술은 지역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김천지역 15개 중소·벤처기업 등에 에너지 효율화 장비 및 에너지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김천 및 현장사무소 주변 전통시장과 자매결연 협약을 확대하고, 지역 협의체를 통해 김천 평화시장 인근에 100kW급 태양광 설치를 추진하는 등 코로나19 조기 극복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