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 코로나19 극복위한 방역물품 지원
한전원자력연료, 코로나19 극복위한 방역물품 지원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0.03.1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 대전 송강전통시장에 방역소독물품 전달
이선남 한전원자력연료 총무팀장(왼쪽 세번째)이 송강전통시장 상인회장에게 방역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이선남 한전원자력연료 총무팀장(왼쪽 세번째)이 송강전통시장 상인회장에게 방역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정상봉)는 3월 17일 지역사회와의 협력체계 강화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정부시책 부응을 위해 자매결연 시장인 대전 송강전통시장에 방역소독물품을 지원했다.

한전원자력연료가 전달한 물품은 방역소독기 2대와 소독액 등 일체 방역 소독물품으로 지역 전통시장인 송강전통시장에 방문하는 주민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고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강전통시장 상인회에서는 기증된 방역소독기를 활용해 주기적으로 자체방역을 실시해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선남 한전원자력연료 총무팀장은 “우리의 작은 도움이 자매결연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 극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매결연 시장인 송강전통시장과의 소통과 유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전원자력연료는 지난 11일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을 위해 한전 등 전력그룹사 공동 성금 기탁 시 성금 5,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한 바 있으며, 지난 11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해 1사 1촌 자매마을인 관평동 27통에 텃밭 및 과수 농가용 비료 200포를 기증하는 등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