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지점] 청렴도 향상교육 및 내부평가 득점전략 대책회의
[보은지점] 청렴도 향상교육 및 내부평가 득점전략 대책회의
  • 박정필 기자
  • 승인 2007.05.03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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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공사 보은지점(지점장 최규상)은 4월 19일 ‘공직기강 확립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사업소장 특별정신교육’과 ‘07년도 내부위임평가 최우수사업소 달성을 위한 득점전략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교육에서 최규상 지점장은 친절한 응대 마인드를 강조하면서 고객 및 협력회사 직원에게 항상 친절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충분히 만족할 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내부평가 대책회의에서는 지표담당자별 추진실적 및 향후계획이 발표됐다. 보은지점 관계자는 “이번 교육 및 회의가 올해에는 내부위임평가에서 기필코 최우수사업소를 달성하겠다는 전 직원 모두의 다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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