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드림키움 장학금 전달식 개최
남동발전, 드림키움 장학금 전달식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20.02.0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받은 중학생 23명에게 장학금 전달
김학빈 한국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왼쪽에서 다섯번째) 등 참석자들이 지역 미래인재 양성을 다짐하고 있다.
김학빈 한국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왼쪽에서 다섯번째) 등 참석자들이 지역 미래인재 양성을 다짐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이 지역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남동발전은 2월 4일 진주 본사에서 ‘KOEN 드림키움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학빈 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 심낙섭 경상남도 진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유병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KOEN 드림키움 장학사업은 미래인재 육성 사회공헌사업인 KOEN 드림키움 프로젝트 중 하나다.

이 사업은 남동발전 본사 주변지역 취약계층 중학생 자녀 중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또한 진주교육지원청,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해 추진한다.

남동발전은 이날 진주시에 있는 23개 중학교 중에서 경상남도 진주교육지원청을 통해 추천받은 23명의 학생들에게 50만원씩 총 1,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남동발전은 영어, 과학, 역사, 멘토링 등 미래 꿈나무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