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실시
남동발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실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20.01.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취약계층·복지시설에 1,150만원 후원
김학빈 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 등 남동발전 임직원들이 1월 16일 진주 자유시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학빈 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 등 남동발전 임직원들이 1월 16일 진주 자유시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1월 16일 진주 자유시장에서 노·사 합동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학빈 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을 비롯해 KOEN 나눔봉사단, CSV 여성모니터단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남동발전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가치를 실현하는 한편 지역경제·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주 자유시장을 방문한 KOEN 나눔봉사단은 시민들에게 장바구니를 배부하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와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차례용품, 생필품, 과일 등을 구매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외에도 남동발전은 진주시 취약계층 100가구와 복지시설 6개소에 온누리 상품권 1,0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남동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하고 훈훈한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