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 고객와의 만남을 통한 현장 체감 서비스 제공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어졌다.
이동지점에서는 천호1동 동사무소의 협조를 받아 인터넷을 연결, 영업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고객민원업무를 현장에서 직접 처리했으며 특히 지난 1월 15일 도입된 대가족요금제도에 대한 신청 접수, 1주택수가구, 종변증설 등 지점창구에서 처리할 수 있는 모든 업무를 직접 상담 처리했다.
또한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기초생활수급자 100여 세대에 대한 개별방문을 통해 전기설비 무상점검, 형광등, 콘센트 등 무상 교체, 내선설비 정리정돈, 기념품 제공 등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했다.
강동지점은 앞으로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을 적극 전개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지점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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