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듯 일하고 카리스마 있게 사랑하라 외 2편
연애하듯 일하고 카리스마 있게 사랑하라 외 2편
  • 신선경 기자
  • 승인 2009.02.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하듯 일하고 카리스마 있게 사랑하라

20대를 어떻게 보내는가에 따라 당신의 평생이 좌우된다. 우아하게 성공하는 법과 제대로 된 남자와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비결을 담고, 실력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여자들의 일(Career)과 사랑(Love), 스타일(Style)과 꿈(Dream)을 이야기한 책이다.

대한민국에서 ‘잘나가는 그녀’가 되기 위한 4가지 성공 레시피를 담은 이 책은, 먼저 part 1에서는 리얼멘토 4인방의 촌철살인 성공담을 중심으로 커리어 우먼으로 우아하게 성공한 이야기를 담았다.

part 2에서는 패션과 자세, 메이크업 팁과 피부관리, 몸매와 목소리, 쇼핑 노하우, 소개팅에 성공하는 법까지 망라한 Style에 대해서, part 3에서는 궁합과 사주부터 나쁜 남자 구별법, 해답을 찾을 수 없는 연애,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등 사랑에 관해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part 4 ‘Dream’에서는 공부, 취업 등을 위한 자기계발, 재테크 등을 다루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대한민국에서 일하고 사랑하는 여자로 살아가며 즐겁고 행복해지는 현실적인 성공 지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지은이 권은아, 김혜련, 곽정은, 오주연 공저 ▷출판사 21세기북스
▷쪽수 308쪽 ▷가격 1만2,000원

에릭 클랩튼-음악으로 굴곡진 삶을 관통한 뮤지션의 자서전

기타의 신, 블루스 록의 수호신 등 에릭 클랩튼을 수식할 수 있는 말은 많다.

1960년대 전설적인 밴드 생활을 거치면서 기타의 신으로 군림하다가 솔로로 데뷔, 히트곡을 연달아 터뜨렸고, 잠시 침체기는 있었지만 너무도 유명한 앨범 ‘언플러그드’로 화려하게 재기해 블루스 록의 수호신으로 건재함을 과시한 인생인 것이다.

사생아로 태어나 엄마와 떨어져 조부모 밑에서 자란 어린 시절, 시기심 때문에 친구 조지 해리슨의 부인, 패티 보이드를 빼앗아 결혼까지 한 애정 생활, 마약과 알코올 중독의 늪에 빠져 허우적거린 세월, 사랑하는 아들과 동료 뮤지션을 사고로 잃은 슬픔. 웬만한 드라마보다 더 극적이었고 굴곡 많은 그의 삶은 많은 이들에게 연민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책은 뮤지션으로서 모든 것을 이루었지만 한 인간으로는 결코 순탄치 않은 삶을 살았던 인생을 그가 직접 들려준다는 점에서 출간 당시 그토록 화제가 되었던 것은 아닐까.

▷지은이 에릭 클랩튼 저/ 장호연 역 ▷출판사 마음산책 ▷쪽수 460쪽 ▷가격 1만8,000원

유성의 인연 1

제134회 나오키상 수상작 ‘용의자 X의 헌신’, 2007년 장르문학 최고의 화제작 ‘붉은 손가락’ 등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이다.

비극적인 살인사건으로 부모를 잃은 어린 세 남매가 별똥별 아래 맹세한 인연의 끈으로 험난한 세상을 서로 의지하고 살아가며, 범인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이 작품은 출간되자마자 일본에서 드라마로 제작되어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목록에도 순위를 올렸다.

흡입력 있는 사건 전개와 허를 찌르는 반전, 가슴을 저미는 결말의 감동은 ‘역시 히가시노 게이고!’라는 찬사를 절로 불러일으키며, 추리소설계의 일인자라는 작가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준다.

또한 가족의 붕괴, 아동 범죄, 외모 지상주의, 인간복제 등 그동안 사회적인 문제에 남다른 관심을 기울여왔던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서 끔찍한 사건 후에 남겨진 사람들, 피해자들에게 무심코 던지는 편견이나 무관심을 꼬집으며 사건의 피해자와 유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할 기회를 제공한다.

물론 그의 전매특허인 경쾌한 오락성과 드라마틱한 재미를 접어두지 않은 채로….

▷저자 히가시노 게이고 저/ 양윤옥 역  ▷출판사 현대문학  ▷쪽수 285쪽  ▷가격 9,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