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기획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한전KDN,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기획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12.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 플랫폼 KDN life··· 세대별 공감대 형성 통한 소통 채널로 가치 평가받아
한전KDN은 12월 9일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기획디자인 대상을 수상했다.
한전KDN은 12월 9일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기획디자인 대상을 수상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12월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기획디자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 축제로 각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한전KDN의 사보 'KDN Life'는 ‘직원이 함께 만드는 우리 회사 사보’를 모토로 테마(시간·언어·자리 등)를 기획해 세대별 다름을 이해하고, 공감대 형성을 통해 상호존중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는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음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 사보 기획 디자인 단계에서 지역 대학생들에게 취업 및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외부 독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신설해 대국민과의 소통채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사보는 사내소통 창구일 뿐만 아니라 국민과의 소통창구인만큼 앞으로 사보와 함께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해 그 역할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