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전개
한수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전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11.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원 임직원, 경주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겨울나기 도움
한수원 임직원 30여 명은 11월 27일 경주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배달 봉사를 하기 위해 모였다.
한수원 임직원 30여 명은 11월 27일 경주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배달 봉사를 하기 위해 모였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임직원들이 11월 27일 경주시 황오동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을 배달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겨울을 앞두고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저소득 소외계층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정재훈 한수원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취약계층 5개 가구에 총 1,00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이에 앞서 한수원은 11월 14일 에너지 취약계층 연탄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경기위축으로 기업과 개인의 연탄 기부가 감소하고, 연탄값 인상으로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을 에너지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이 성금으로 연탄 10만장과 연탄보일러, 난방유 등이 전국의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꾸준히 소통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갈 것”이라며, “특히 국내 최대 발전회사로서 에너지로 인한 어려움이 없도록 에너지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