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사랑나눔 김장 축제 개최
GS파워, 사랑나눔 김장 축제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11.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가구에 김장김치 10kg씩 전달
GS파워 임직원, 지역주민 등 ‘2019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장 축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 임직원, 지역주민 등 ‘2019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장 축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11월 19일 GS파워 부천열병합발전소에서 ‘2019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장 축제’를 개최했다. GS파워 임직원, 인근 지역주민, 지역 유관기관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축제는 부천 신흥동 인근에 거주하는 장애인, 청소년 가장, 홀몸노인 등 이웃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년 GS파워, 신흥동, 약대동, 삼정복지관 등에서 비용을 분담해 함께 김장을 담는 마을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 3회째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이날 7톤 분량의 김치를 담갔다. GS파워는 인근 지역주민과 화합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어울림 카페와 사랑의 밥차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김치는 10kg씩 포장돼 약 700가구에 직접 전달됐다. 행사에 참석한 지역 주민에게는 선물을 제공했다.

조효제 GS파워 대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김장나눔 행사에 함께 한 많은 주민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며 “오늘 우리의 김치 담그기는 이웃에 대한 사랑과 정성의 마음을 담아 모두가 하나 되는 기운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GS파워는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GS파워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축제는 부천, 안양, 의왕 등 GS파워 열 공급지역에서 매년 진행되는 대표적인 겨울 사회공헌활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