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파워젠 인터내셔널 2019 참가
동서발전, 파워젠 인터내셔널 2019 참가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11.1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개척 지원
한국동서발전 울산 본사
한국동서발전 울산 본사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11월 19~21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에너지·전력 전시회 ‘파워젠 인터내셔널 2019’에 협력중소기업 13개사와 함께 참여한다.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은 이번 전시회에 직접 참가한다. 또한 한국공동관 공동 참여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관련 애로사항을 듣고 해외 동반진출을 위한 여러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협력 중소기업들은 국산화와 국내 현장실증 과정을 거쳐 신뢰성이 입증된 우수 발전기자재를 출품한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에 협력 중소기업들이 출품한 제품들은 성능·품질 면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품목들로 북중미 전력시장 진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중소기업 해외판로 개척을 위해 해외시장 개척단, 해외전시회 지원 등 기업 특성에 맞는 국가별 차별화된 판로개척 사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서발전은 발전설비 기자재 제작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중동 및 인도, 동남아 시장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현지사무소를 개설해 현지바이어와 다양한 상담 및 기업 홍보를 위한 장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판로 개척지원 사업을 통해 국내외 전시회 참여는 물론 해외사업 진출을 위한 각종 인증 및 벤더등록 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