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실시
한국전력기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실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10.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및 가족 200여 명 김천 평화시장 찾아··· 장보기 및 문화축제 행사 참여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한 한전기술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한 한전기술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10월 17일 김천시 평화동에서 열린 ‘제17회 평화시장 문화축제’ 행사에 참여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시장 축제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엄호섭 한국전력기술 경영관리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200여 명이 참여해 전통시장 장보기, 전통시장 홍보 판촉물 배부, 문화축제 개막식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엄호섭 한국전력기술 경영관리본부장은 “우리 임직원의 작은 실천이 지역의 소비 침체 현상 해소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한국전력기술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전력기술은 지난 2015년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한 후 전통시장 장보기 장려운동, 지역 특산물 구매장터 운영, 지역 소상공인 제조물품 구매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전력기술은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 참여로 전통시장 살리기와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지역상생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