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SNS 소통노력 인정받아
지역난방공사, SNS 소통노력 인정받아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10.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서 공사부문 대상 수상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공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공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10월 1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공사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9회째인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네티즌과 활발히 소통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매년 부문별로 시상하고 있다. 지역난방공사는 올해 처음 참여해 공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역난방공사는 지난해 SNS채널을 전면 개편했다. 특히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 4개의 채널을 운영하면서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지역난방공사는 네티즌에게 에너지 분야 중요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등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국민과의 소통에 주력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정기제작. SNS 채널별 특성을 활용한 특별 이벤트 시행을 통해 네티즌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국민과의 SNS 소통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난방공사는 집단에너지사업, 에너지정책 관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과 함께하는 친환경 에너지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