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1,500만원 후원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1,500만원 후원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10.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 효잔치' 행사
최석구 한수원 새울본부 지역협력팀 차장(왼쪽 첫번째)이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최석구 한수원 새울본부 지역협력팀 차장(왼쪽 첫번째)이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최석구 새울본부 지역협력팀 차장, 이선호 울주군수, 신재환 울주군 시설관리공단 남부노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이구섭 울주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한상길)는 10월 7일 울주군 서생, 온양, 온산, 청량, 웅촌 등 5개 읍·면에 거주하는 어르신 1,000여 명을 모시고 울주군 시설관리공단 남부노인복지관(관장 한미연)에서 진행된 ‘제23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 효잔치 행사’에 1,5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새울원자력본부 관계자를 포함한 이선호 울주군수, 간정태 군의장 등 지역인사가 내빈으로 참석해 오늘의 대한민국을 일궈내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건강과 안녕을 기원했다.

행사엔 복지관에서 진행 중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재능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서예, 그림 작품 전시회, 다도 시음회가 열렸고 노래자랑, 초청가수 축하공연 등 볼거리가 이어졌다.

새울봉사대도 20명이 참석해 주차관리, 점심 배식, 행사장 정리 등 행사 전반을 지원하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트롯공연도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최석구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지역협력팀 차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