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강원본부, 청렴문화 확산 의지 다져
에너지공단 강원본부, 청렴문화 확산 의지 다져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9.09.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백리 포럼’ 개최… 에너지 유관기관 함께 참여
‘2019 하반기 청백리 포럼’에 참석한 강원지역 에너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 하반기 청백리 포럼’에 참석한 강원지역 에너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가 지역 에너지 유관기관과 함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직무대리 허영준)는 9월 17일 한국전기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에서 청렴문화 실천을 위한 ‘2019 하반기 청백리 포럼’을 가졌다.

이날 포럼에는 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를 비롯해 전기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 가스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 춘천시, 춘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첨렴문화 확산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참석자들은 청렴다짐 한마디를 시작으로 반부패·청렴 관련 동영상 시청과 재난안전관리 역량강화 교육 등을 받았다. 특히 부정·부패 풍선 터뜨리기 퍼포먼스를 통해 우리사회에서 청산해야 할 것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청렴한 조직문화 실천의지를 강화했다.

허영준 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장 직무대리는 “강원 청렴클러스터의 청렴의지를 담은 풍선 터뜨리기 퍼포먼스로 도내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청렴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