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울산 강소기업 육성 지원
동서발전, 울산 강소기업 육성 지원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8.0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업무협약 체결
권오철 한국동서발전 기술본부장(왼쪽에서 다섯번째)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오철 한국동서발전 기술본부장(왼쪽에서 다섯번째)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8월 7일 울산 본사에서 울산광역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울산지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울산광역시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동서발전이 201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동서발전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에 함께 참여한다.

울산지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수출 200억원 등 매출 500억원 이상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대 2년간 기술개발, 상생금융, 국내외 판로개척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울산광역시,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협력해 울산지역 중소기업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은 물론 대상기업들과 함께 발전기자재 소재와 부품을 국산화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4차산업형 스마트팩토리 고도화 지원, 중소기업 개발 제품 현장실증 지원 등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한 결과 정부의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 최고등급 최다(8회) 획득 기록을 달성했다.

동서발전은 앞으로도 울산지역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