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성장형 리더와 경영현안 소통
서부발전, 성장형 리더와 경영현안 소통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7.2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와 WP-Growth 리더 간 대화’ 개최
7월 23일 한국서부발전 태안발전본부에서 김병숙 사장(가운데)이 성장형 리더들과 대화하고 있다.
7월 23일 한국서부발전 태안발전본부에서 김병숙 사장(가운데)이 성장형 리더들과 대화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7월 23일 태안발전본부에서 제3차 ‘CEO와 WP-Growth 리더 간 대화’를 개최했다.

소속 직원의 성장을 이끌고 모범이 되는 ‘성장형 리더’라는 의미를 가진 WP-Growth 리더는 회사 운영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사업소 부서장들을 지칭하는 서부발전 인재상이다.

국내 최대 규모로 근무자 수가 가장 많은 태안발전본부는 7월 30일 한번 더 CEO와의 대화가 있을 예정이다. 추후 평택, 군산발전본부에서도 동일한 행사가 7월 말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전 사업소 부서장들과 총 6회의 소통을 계획 중인 김병숙 사장은 회사 주요 경영현안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을 통해 나온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해 경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소통행사를 통해 성장형 리더들의 역할에 대한 자발적 인식 필요성을 일깨우고 신입사원 등 밀레니얼 세대와의 활발한 내부 소통노력과 생산적 분위기 조성 의지를 북돋을 계획이다.

서부발전은 앞으로도 쌍방향의 열린 소통 채널을 지속해서 발굴·유지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소통과 신뢰 기반의 서부발전 신 기업문화를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