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사랑은 전기를 타고’ 봉사활동 시행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 ‘사랑은 전기를 타고’ 봉사활동 시행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07.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울본부-울주 남부노인복지관, 온산읍에서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행사 열어
한수원 새울본부는 7월 15일 온산문화체육센터에서 ‘사랑은 전기를 타고’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한수원 새울본부는 7월 15일 온산문화체육센터에서 ‘사랑은 전기를 타고’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한상길)는 7월 15일 온산문화체육센터에서 65세 이상 지역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랑은 전기를 타고’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사랑은 전기를 타고’는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중식봉사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관장 한미연)과의 협업을 통해 울주군 남부권 5개 읍면(서생, 온양, 온산, 청량, 웅촌)을 찾아가 시행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울산밝은안과, 뉴욕스마트치과, 울산시립노인병원, 남부통합보건소, 공감누리터봉사단, 울산중식발전위원회 등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안과진료, 치과검진, 한방치료, 손 마사지, 원예치료, 무료 자장면 봉사, 문화공연 등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

한상길 본부장과 새울봉사대 20명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보행과 진료안내를 도와주고 자장면 배식, 원예치료, 행사장 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상길 새울본부장은“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어르신들에게 의료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