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계약·자재분야 워크숍 실시
중부발전, 계약·자재분야 워크숍 실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7.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당자 간 업무·현안 공유
한국중부발전 계약·자재 담당자들이 7월 11~12일 진행된 워크숍에서 사회적 가치 구현을 다짐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 계약·자재 담당자들이 7월 11~12일 진행된 워크숍에서 사회적 가치 구현을 다짐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7월 11~12일 롯데부여리조트에서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계약·자재 워크숍’을 시행했다. 워크숍은 중부발전 계약·자재 담당자 45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번 워크숍은 최근 개정된 공공조달 관련 법령 등 규정 안내를 비롯해 민원방지 사례 공유 및 제도개선 토의, 전자적 대급지급 교육과 청렴교육으로 구성됐다. 이는 담당자들의 업무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 공공기관 종사자로서 청렴 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공정한 하도급 문화 정착을 위한 공정거래법 뿐만 아니라 공정경제 및 혁신지향 공공조달에 대한 최근 정부정책을 공유했다.

박형구 중부발전 사장은 “계약·자재분야 담당자 역량강화를 통해 협력기업과의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방안을 개선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지속해서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부발전은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자재업무를 위해 담당자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소통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