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사업소 성장 리더와 경영현안 소통
서부발전, 사업소 성장 리더와 경영현안 소통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7.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극적인 역할·리더십 발휘 당부
김병숙 한국서부발전 사장이 7월 10일 사업소 성장 리더와 대화하는 모습
김병숙 한국서부발전 사장이 7월 10일 사업소 성장 리더와 대화하는 모습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7월 10일 태안발전본부에서 제1차 ‘CEO와 WP-성장 리더(Growth Leader) 간 대화’를 개최했다.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 사업소 부서장 이상으로 구성된 성장 리더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사업소 부서장의 역할을 강조한 WP-성장 리더는 소속직원 뿐만 아니라 타 부서 직원의 성장을 이끌고 모범이 되는 성장형 리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김병숙 사장은 성장 리더들의 적극적인 역할과 리더십 발휘를 당부했다. 이어 회사 주요 경영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병숙 사장은 태안발전본부를 시작으로 7월 말까지 평택, 서인천, 군산발전본부 등 전체 사업소를 순회하며 현장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서부발전은 지난해 김병숙 사장 취임 직후 전사적 경영혁신 프로젝트인 WP-MOVE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올해부터는 동 프로젝트 확산을 위해 MOVE 투게더 기업문화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 서부발전은 4월부터 ▲젊은 이사회, The First MOVER ▲경영정책·현안 사업소 순회 설명회 등을 개최하며 사업소 직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김병숙 사장은 “현장 리더의 역할은 회사 경영성과 창출과 신뢰 기업문화 구축에 있어 대단히 중요한 요소”라며 “사업소 현장에서 타 직원의 모범이 되는 성장 리더십을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