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외 2편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외 2편
  • 신선경 기자
  • 승인 2008.12.1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그 누구도 찾을 수 없었던 지구 중심세계의 문이 열린다!

지질학자인 트레버(브렌든 프레이저)는 실종된 형의 오래된 상자 속에서 우연히 ‘지구 속 여행’이라는 책 한 권을 발견하게 된다.

책 속에 남겨진 암호가 형의 실종을 밝히는 데 중요한 단서라고 여긴 트레버는 조카 샘과 함께 형의 자취를 따라 아이슬란드로 떠난다.

그 곳에서 만난 미모의 산악가이드 한나(애니타 브리엠)의 도움으로 사화산에 오르지만 급작스런 기후 변화로 동굴에 갇히게 된다. 그 곳에서 그들은 지구 중심 세계로 통하는 빅 홀로 빠지게 되는데….

스펙타클한 미지의 세계가 펼쳐진다!

아무도 가 본적 없는 지구 속 세상, 황홀한 경관에 넋을 잃지만 그 곳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거대한 모험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빠져 나올 수 있을 것인가?!

감독 : 에릭 브레빅
주연 : 브랜든 프레이저, 조쉬 헛처슨, 애니타 브리엠
개봉 : 12월 18일


달콤한 거짓말

연애, 기술이 없다면 기억을 버려라!

술만 마시면 첫사랑 얘기로 주정을 부리는 조기종영 전문 방송작가 지호.

애국가보다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방송국에서도 짤린 채 집에 돌아가던 어느 날, 차에 부딪치는 사고를 당한다.

사고를 낸 사람은 다름 아닌 10년 전 첫사랑 민우!

일생일대 다시없을 기회를 놓칠 수 없는 지호는 사고로 기억을 잃은 ‘척’ 연기를 시작하고, 얼떨결에 그녀의 보호자가 된 민우.

그녀를 의심 어린 눈초리로 바라보지만, 어쩔 수 없이 그녀의 기억이 되돌아올 때까지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한다.

연애하고픈 그녀의 피 말리는 ‘없는 척’ 쇼가 시작된다!

민우의 집에 머물며 그의 이상형이 되기 위해 온갖 노력을 아끼지 않는 지호.

요리 잘하는 척부터 다소곳한 척, 여성스러운 척, 온갖 ‘척’ 연기를 하며 민우의 마음을 얻으려 한다. 그러나 순탄할 것 같던 그녀의 거짓말 생활에 들어온 태클!

며칠 째 행방불명 된 지호를 찾고 있던 소꿉친구 동식이 우연히 지호를 발견하고, 그녀의 기억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제멋대로 지호의 기억을 재구성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민우를 잡기 위해선 이제와 ‘없는 척’ 연기를 멈출 수 없는 지호.

감독 : 정정화
주연 : 박진희, 조한선, 이기우
개봉 : 12월 18일


지구가 멈추는 날

인간이 죽으면 지구가 살고, 인간이 살면 지구가 죽는다. 뉴욕 센트럴 파크에 떨어진 거대한 미확인 물체…. 그리고 그 안에서 나타난 정체불명의 한 남자….

이 남자는 수세기 동안 인간과 인간이 만들어 낸 모든 것을 멸하기 위한 거대한 공격을 계획 중이다. 하지만 미국 정부는 이 남자가 어디서 왔는지 무엇 때문에 이러한 공격을 감행하려는 것인지, 그 어떤 실마리도 찾지 못한다.

이렇게 국가의 모든 전력이 투입돼 그의 수수께끼를 파헤치고 있는 사이, 지구를 향한 공격은 시작되고 모든 것이 사라지기 시작하는데….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그의 정체와 목적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지구가 멈추는 날이 온다!

감독 : 스코트 데릭슨
주연 : 키아누 리브스, 제니퍼 코넬리, 존 클리즈
개봉 : 12월 24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