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노·사 합동으로 사회공헌활동 전개
지역난방공사, 노·사 합동으로 사회공헌활동 전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6.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생태체험 프로그램 실시
북한산 생태탐방원 자연생태체험 프로그램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한산 생태탐방원 자연생태체험 프로그램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6월 26일 북한산 생태탐방원에서 자연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지역난방공사 임직원은 이날 북한산 공원 걷기, 에코백 만들기 등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생태체험 기회가 적었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체험을 제공하고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열렸다.

지역난방공사는 ‘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행복에너지’라는 사회공헌 비전 달성을 위해 노·사 화합의 기업문화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가치 선도적 실현을 위해 지역난방공사 사회공헌 사업과 연계해 본사 및 18개 전 지사별로 지역 맞춤형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6월 19~20일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스마트팜 건립 운영사업 일환으로 사업현장을 찾아 열매 수확 및 청소활동 등을 지원한 바 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노·사가 함께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뜻 깊은 나눔 실천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한층 성숙한 노사관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지역난방공사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