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2019년 장학생·학부모 만남행사 개최
GS파워, 2019년 장학생·학부모 만남행사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6.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공급지역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급
GS파워 임직원들과 올해 새로 선발된 GS파워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 임직원들과 올해 새로 선발된 GS파워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가 인근 지역 청소년들과 만나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GS파워(사장 조효제)는 6월 24일 부천 고려호텔에서 ‘2019년 GS파워 장학생·학부모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홍종선 GS파워 상무를 비롯해 GS파워 임직원, 부천지역 청소년과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GS파워 장학생·학부모 만남 행사는 해마다 GS파워 열 공급지역 중·고생 300여 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지역 교육단체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지역 육영사업이다.

이 행사는 GS파워의 나눔경영 비전을 재확인하고 새로 선발된 GS파워 장학생을 만나 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선 ▲장학증서 수여 ▲더 스트링 앙상블의 현악 4중주 클래식 연주 ▲댄스퍼포먼스 MASSA팀 공연 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참석한 학생 대부분에게 선물이 주어지는 행운의 룰렛 돌리기 시간에는 진공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기념품 추첨행사도 열렸다.

이날 조효제 GS파워 사장은 올해 GS파워 장학생들에게 편지와 유럽 미술관 소개 도서, 고급 목걸이 지갑 등을 선물했다.

조효제 사장은 “여러분 모두는 GS파워에게 매우 소중한 존재”라며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확신을 갖고 열정과 끈기로 최선을 다하는 GS파워 장학생 여러분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GS파워는 올해 7월 안양지역 장학생을 위한 만남 행사도 같은 내용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