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2019년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 개최
GS파워, 2019년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6.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난방 아파트 근무자 필수 교육코스로 인정받아
6월 11일 안양 마벨리에 뷔페에서 열린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월 11일 안양 마벨리에 뷔페에서 열린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조효제)는 6월 11일 안양과 부천에서 ‘2019년 관리사무소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GS파워 열 공급지역 열 요금 담당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GS파워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은 아파트 요금 담당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열 요금 부과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세대 입주민의 민원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GS파워에서 매년 제공하는 사용자 교육과정이다. 올해 8회째를 맞고 있다.

특히 직무교육 이외에도 일선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무소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는 매년 GS파워가 투자와 정성을 기울이고 있는 주요 고객서비스 분야다.

GS파워 열 요금 담당자 워크숍은 ▲지역난방 열 요금 구조 및 체계 이해 ▲VOC 시스템에 축적된 고객 민원에 대한 선제적 대응방법 등 지역난방 아파트 근무자 필수 교육코스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GS파워는 열 요금 담당자 및 설비직원 직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안양·부천에서 매년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GS파워 일선 근무자를 위해 다양한 교육지원 프로그램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